덕질

[덕질] 배우 조승우 사진모음 / 남친짤 / 사복패션

챙이❤️ 2021. 7. 11. 17:45

주말에 비밀의 숲을 봤다
우리 혜선언니 나오길래 봤다가 토욜 거의 밤 새서 정주행....
그리고 조승우한테 입덕해버림ㅋㅋㅋㅋㅋㅋ
원래 얼굴이 내 취향저격이라 좋아했었는데
더 좋아하게 되었다
내 취향 소나무네...;;
이와중에 사복 진짜 설레게 잘입어서 사진을 가져오게 되었다

내 기준 수트 잘어울리는 연예인 탑 3안에 들어간다
아 진짜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내 취향이고

이거 완전 나랑 똑같아ㅠㅠㅠㅠㅠㅠㅠ
친구들이 맨날 나보고 이러는데
이와중에 말투 졸귀🤯🤯🤯지구뿌셔

승우오빠 이상형
-> 자기 일 열심히 하고 좀 털털하고 큰 차 어울리는 여자
현명한 분이어서 자신을 잘 보듬고 가르쳐 줄 수 있는
여자, 동물 사랑하는 여자
It’s me 딱 난데요 승우씨
근데 청바지에 흰티는 어울리게 노력해볼게요
그리고 현명해져 보겠습니다😖😖

존나 내스타일
내 이상형 : 나이키 잘 어울리는 남자

사복을 리얼 잘입는다
만약 나 옷 잘 못입는다
이런 사람은 딱 우리 승우씨만큼 입으면 인기 넘치게 됩니다

아 진짜 사랑스럽다
앞으로 내 꿈 하나 더 생김
승우씨 뮤지컬 보기

마지막은 유명한 사진
난 이런 당신이라도 사랑할 수 있어
진짜 여러분 비밀의 숲 꼭 보세요
존잼 ㅠㅠㅠㅠ

ㅋㅋㄱㅋㄲㅋㅋㄲㅋㄱㅋㅋㅋ한명 영입했는데 밤샘 정주행
ㄹㅇ 꼭 보세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