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맛집탐방] 청주 트라이앵글BAR

챙이❤️ 2021. 6. 15. 20:39

트라이앵글복대점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15번길 23 대원빌딩
http://naver.me/GqBNmTUm

트라이앵글복대점 : 네이버

리뷰 10 · 평일 19:30 - 02:00, 연중무휴,주말 19:00 - 04:00

m.place.naver.com

코로나가 터지기 전 한창 놀러다닐때 친구들이랑 갔었다
진짜 분위기 너무 좋고 칵테일 맛이 최고였다 ㅠㅠㅠ
진짜 코로나 풀리면 다시 갈거야

전에 갔을때는 이런 디자인이였는데 복대점으로 간뒤로는 모르겠다...
진짜 이게 언제적인거야

나는 이날 리치모니랑 미도리샤워, 그림리퍼, 무슨 밤 마셨는데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ㅋㅋㅋ
기억상으로는 미도리샤워랑 리치모니가 진짜 맛있었다

리치모니
사실 술보단 달달한 음료수 같아서 너무 내 입맛이였달까
사진도 너무 잘나오고 하 행복했어 그때

시나몬브로
나쁘진않았지만 다른게 더 맛있었다

이게 ㄹㅇ 가면 꼭 먹어야한다
찐으로 추천😍😍
개인적으로 살면서 가본 술집이나 바중에 3위안에 들었다
여러분들도 코로나 풀리면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