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곡추천

[띵곡추천] 소금(sogumm), dress - 궁금해 가사

챙이❤️ 2021. 7. 8. 21:11

https://youtu.be/N3vLxnEID-Y


너 없는 하늘 바람 나무 모든 것이 다 아름다운 오늘 밤
너의 기분은 어떨지 알고 싶지만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어
뭘 하고 있을지 너무 궁금해
전화길 들었다 내렸다
전활 들었다 내려놔 Ohh
뭘 하고 있을지 너무 궁금해
전화길 들었다 내렸다
전활 들었다 내려놔 Ohh
들었다 내려놔 Ohh
Tonight
What a beautiful night
Tonight
Beautiful night
What a beautiful night
Tonight
넌 어디에 누구랑 있을지 난 너무 궁금해
네가 너무 궁금해
문자를 썼다가 또 지우는 내 모습이 너무 초라해 But baby that's okay yeah
너도 나 궁금하니
너도 내 인스타 가끔 놀러오니
다른 사람 생겼는지
I want you
뭘 하고 있을지 너무 궁금해
전화길 들었다 내렸다
전활 들었다 내려놔 Ohh
뭘 하고 있을지 너무 궁금해
전화길 들었다 내렸다
전활 들었다 내려놔 Ohh
너는 나를 다 잊었나
벌써 나를 다 잊었나
너는 나를 다 잊었나
벌써 나를 다 잊었나
넌 밤처럼 깜깜 무소식
넌 밤처럼 깜깜 무소식
넌 밤처럼 깜깜 무소식
넌 밤처럼 깜깜 무소식
————————————-
옛날에 친구차에서 처음 접한 노래인데
소금의 유니크한 목소리가 내 귀를 사로잡았었다
당시에 친구는 짝사랑중이였어서 감정이입 된다고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짝사랑중이라면 한번 들어보세요 인생곡이 될수도 있어요
소금언니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수가 없어 🥰❤️